주님이 기뻐하시는 예배
우리가 드리는 예배는 모든 찬양과 경배와 존귀와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성삼위 하나님께 드려짐에 관심과 열정이 담겨 있습니다. 모든 성도가 예배를 통해 삼위 하나님의 거룩하신 임재 속에 능력과 은혜를 경험하며 변화와 성숙으로 나아갑니다.

 
주일에 드리는 예배 (12시 45분 | 본당)
신령과 진정으로 우리의 몸과 마음을 감사함으로 드리며 주님 앞에 나아갑니다. 역사하시는 성령 의 감화로 은혜의 찬양과 입술의 진실한 고백이 모든 성도를 은혜의 보좌 앞에 서게 합니다. 거기에 은혜와 기쁨이 넘칩니다.
 

찬양으로 드리는 예배 (3시 | 작은 예배실)
주님을 향한 뜨거운 찬양과 은혜의 보좌를 움직이고도 남음이 있는 간절한 기도를 통해 성도의 삶 가운데 응답하심과 삶의 변화를 보게 하십니다.

 
주일과 주일을 잇는 징검다리 수요 예배(저녁 8시 30분)
명쾌한 성경 강해와 말씀의 묵상과 가정, 개인의 삶의 문제들이 주께 열납되는 은혜가 있습니다. 성도들의 주중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주일에 경험한 하나님의 은혜를 계속 누릴 수 있도록 새 힘을 북돋아 주십니다.
 
새벽에 도우심을 바라는 예배(매일 새벽 5시 30분)
날마다 새롭게 창조하시는 주님의 성실하심과 인자하심이 우리 교회와 성도의 삶을 움직이는 중심입니다. 모든 것에 주관자 되시는 주님께 삶을 의뢰하며, 주님의 뜻을 이루는 삶의 변화와 성숙되게 함은 전적으로 새벽 무릎을 통해 세워집니다. 우리를 축복의 통로로 만들어 가십니다.
 
가정다운 가정을 세우는 예배 (주일 저녁 8시)
매 주일 저녁에 각 가정에서 자녀들과 함께 가정 가운데 부어주시는 은혜를 체험하는 시간입니다. 주님의 말씀으로 세워지는 가정, 찬양과 기도가 있는 가정으로 만들어 가시며 사랑으로 세우시는 가정예배는 우리 교회 사역의 기초석입니다.
 
주일학교 예배 {꿈이 열매 맺는 숲}
주님 닮은 건강한 인격과 미래를 꿈꾸는 하나님의 사람을 키우는 일은 우리 교회의 최대의 관심입니다. 자녀들이 바른 예배자로, 좋은 하나님 나라의 일꾼으로 세우기 위해 토요 새벽예배를 통해 기도의 무릎을 부모와 함께 꿇으며, 말씀 묵상 훈련을 통해 교회에서 뿐만아니라 가정, 학교, 삶 전체에 적용되도록 많은 분들이 기도와 수고의 헌신을 다하고 있습니다.
 
 
 
   
 

560 Old Bethpage Rd. Plainview, NY 11803
516.365.9148 | 4glorydkim@gmail.com